top of page
img_top_05.png

Media

Company News

TFM은 사회에 꼭 필요한 기술 플랫폼 회사를 지향합니다

TFM

티에프엠 , 기후변화 대응 'TCFD' 지지 선언



티에프엠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다양한 재무·환경 관련 정보를 공개한다.


티에프엠은 15일 "기후변화 관련 재무정보 공개 협의체"(TCFD)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TCFD는 2015년 주요 20개국(G20) 재무장관회의에서 금융안정위원회(FSB)가 기후변화 관련 정보의 공개를 위해 설립한 글로벌 협의체로, 현재 다. 현재 전 세계 4200개 기관과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기후변화를 초래하는 기업 정보에 고객·투자자 등 이해관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기준을 마련해 공개를 권고한다.


국내에서도 글로벌공급망에 대한 친환경 정책 및 공시의무화가 늘어나고 있으며, 회사는 물론 회사의 공급망 전체에 대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강화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TCFD 지지 선언으로 고객가치를 높이는 기업이 늘고 있다.

티에프엠의 김인섭 이사는 “ 당사는 물론, 당사의 모든 공급망 기업들에 대하여, 생산부터 제조·사용·폐기 등 제품전 주기(LCA; Life Cycle Assesment)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후변화(Climate Change)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소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면서 “당장의 목표달성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꾸준하고 투명하고 실제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글로벌 기후변화의 가장 중요한 목표인 지구온난화(Global Warming) 저지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회수 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ความคิดเห็น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