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_top_05.png

Media

Company News

TFM은 사회에 꼭 필요한 기술 플랫폼 회사를 지향합니다

TFM

중국 1위 B2B 결제사 중국통련지부과기유한공사와 글로벌 B2B결제 협약

최종 수정일: 2023년 8월 24일

News; 2014.06.02


지난 6월 2일 글로벌이트레이드(대표 이승훈)는 중국 B2B 결제사인 중국통련지부과기유한공사(대표 샤오펑)와 글로벌 B2B 결제 협약을 맺었다.


중국 통련지부는 중국은행연합회(Unionpay)에서 분사한 회사로서, 현재 중국상해정부가 주요주주로서 중국 연기금을 운용하는 국태국안증권등이 주요계열사이다.


특히 중국통련지부는 결제기업 중 아시아 최대 자본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내에서만 150만개의 POS 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해폭스바겐 등의 자동차기업 및 서브웨이, 영화대왕(중국1위)등이 주요 고객사인 아시아 최대의 B2B 결제 기업이다.


글로벌이트레이드의 이승훈 대표는 “ 급변하게 변화하는 중국 B2B시장에서 통련의 올인페이는 지난 2008년이후 4년만에 중국 B2B 1위를 차지했다. 당사는 통련지부의 다양한 중국 고객사와 세계의 무역결제를 연결시켜, 중소기업의 수출촉진과 직접적인 판매 촉진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수행하겠다.” 면서 “ B2B의 특성상 이번 계약으로 많은 것이 변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묵묵히 주어진 역할에 따라 한국과 중국의 전자무역결제의 물꼬를 트는 역할을 하겠다.” 고 밝혔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