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청년 Hy-Five 11기 입소식이 8월 19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B 홀에서 개최되었다.
청년 Hy-Five는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에게 고품질 직무교육과 우수 협력사 인턴십 기회까지 제공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상반기 11기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입소식은 종전의 입소식과 달리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광개토관에 집결하여 행사 일정을 시작했다.
SK하이닉스 소셜추진 이세영팀장의 환영사로 포문을 연 행사는 전문 MC의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 소개, 동의대학교 이상현 교수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청년 Hy-Five 11기 교육 프로그램은 4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기본강의는 물론, SK하이닉스 현직 강사가 진행하는 고품질 반도체 심화교육 등으로 구성된다. 반도체 산업의 이해, 메모리/비메모리, 공정 기초, 생산·품질·안전관리 등 실제 현업에서 적응하는데 필요한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특히 이번 1주차 오프라인 교육은 세종대학교에서 집체 교육으로 진행되며, 반도체 공정관련 VR 교육도 진행된다.
청년 Hy-Five 11기는 4주간의 직무 교육 후, 9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협력사 인턴십을 진행한다.
Comments